about

1998년도 창업한 동영아이옵티칼은 안경테제조 수출 전문 회사로서 주로 유럽, 미국/캐나다, 호주등으로 20여년간 OEM 방식으로 수출하던 중 중국의 저가테나 국내 경쟁업체들과의 가격경쟁등으로 새로운 판로를 모색하던중 "GENSDUMONDE"라는 자사 브랜드 2016년 파리 "실모"광학전에서 론칭한 이후 현재 OEM 방식의 수출과 "GENSDUMONDE" 브랜드 안경 수출등 두가지 마켓팅 방법으로 꾸준히 수출하고 있습니다.

쟝드몽 (GENSDUMONDE)은 프랑스어원으로 "세상의 모든 사람들" 이란 뚯으로서 유럽인을 포함해서 아시아인들도 착용할수있다는 상용적인 의미로서 현재 안경테 스타일도 가볍고 심플하지만 포인트를 가진 안경테를 기획 생산하고 있습니다.

쟝드몽은 현재 유럽에 "Variation Design"에 독점권을 주어 전유럽에서 판매되고 있고, "Zig Eyewear"와는 미국/캐나다에 독점권, "Biz Eye"에 태국독점계약해서 지속적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또한 온라인 상담회등을 통해 현재 홍콩, 대만, 싱가폴등 아시아 국가들의 "WholeSalers" 등과도 긴밀히 협상중에 있어서 조만간 새로운 국가의 디스트리뷰터와 독점계약할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국내는 현재 온라인쇼핑몰 (gensdumonde.shop)을 운영하고 있어서, 비투씨 (B TO C)를 통한 온라인 판매를 막 시작했고, 새로운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생산판매됨으로서 웹사이트 (www.gensdumonde.co.kr)를 리뉴얼하여 소비자가 어떤제품이 올라오고있는지 카탈로그 형식으로 참고할수 있도곡 했습니다.

현재 쟝드몽은 국내보다는 유럽, 미국/캐나다, 태국 등 해외에서 더 인지도가 있으며, 2021년을 기점으로 국내 온라인을 통해 가격대비 좋은 품질로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자 합니다.

TOP